먹빵

대구맛집 북성로 돼지불고기 그리고 우동 최고다.

승리♡ 2017. 3. 10. 00:27

대구맛집 북성로 돼지불고기 그리고 우동 최고다




대학교때부터 아주 자주자주 먹던 북성로 돼지불고기와 우동

이건 언제 먹어도 맛있고 그리고 두가지 음식을 먹으면 

추억이 아주 많이 많이 생각이 나요 대학교때 친구들과

항상 새벽에 목욕탕을 갔다가!!! 집에 들어오기전에 먹었던 

북성로 돼지불고기와 우동이거든요!!! ^^ 



오랜만에 먹으러 갔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돼지불고기와 우동이 뭐가 그렇게 조화가 맞나??/

생각했는데 먹으면 달라요!!! 진짜 맛있고 좋아요 ^^ 









북성로 돼지불고기는 중자가 1만원이에요 

사실 원조말고도 너무너무 많이 생겨서 

가격은 다 다르지만 그래도 우동과 돼지불고기는 너무너무 맛있어요 








우동 비주얼도 짱이네요 ㅋㅋㅋ 

저는 우동도 원래 부터 너무너무 좋아라 하거든요 


우동의 따뜻한 국물과 오동통통한 면이 너무 좋고 

그리고 생파와 유부도 진짜 맛잇는거같아요 







북성로 돼지불고기 처음 먹었을 때는 진짜로 이게 두개가 뭐 맛있다고 

먹을라고 하지 ?? 이런생각을 많이 했는데 그게 아니였더라구요 







고기 짱짱짱!!! 맛있어요^^ 굿이야 







단무지와 깍두기도 진짜 여러번 먹어요!!!!! 







고기는 연탄불에 구워서 주기 때문에 탄맛도 나는데 

그게 돼지불고기의 매력이에요!!!! 








쌈에 싸서 먹어도 아주 맛있는 !!! 돼지불고기 








역시 우동 양도 많지!!!!! 

각자 우동하나씩 먹고 고기는 중자시켜서 먹어요 

그럼 둘다 배불러서 미침 









아 .... 우동은 매일 점심에 한그릇씩 먹고싶다는 생각도 들어요

아주아주 맛있네요 ^_^ ㅎㅎㅎㅎ 



북성로 또 조만간 언니랑 한번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