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간식으로 과일컵 신청 : 과일도 좋고 맛있고 인기짱

승리♡ 2017. 7. 12. 10:22

간식으로 과일컵 신청 

(과일도 좋고 맛있고 인기짱)




행사가 있어서 과일컵을 간식으로 신청을 했는데 

과일도 맛있고 좋았다 과일을 접시에 담아서 접대하는거 보다 

하나씩 과일컵을 가지고 드시게 하는게 더 간단하고 

또 많이들 좋아하시고 맛있다고 하셔서 기분도 좋았다.

모자라지 않아서 더더욱 괜찮았던거같았다.

오신다고 한거보다 더 많이 오지 않아서 여러개 드셔도 조금 남았다.






과일컵은 60개를 준비를 해서 왔다.

그런데 오신분은 한 45명 정도?? 

과일컵이랑 과자랑 그리고 미에로화이바를 준비햇다

음료도 거의다 드시고 과자도 많이 드셨다.

기분좋은 섬김이었다!!! ^^ 








과일컵 안에는 체리 방토 파인애플 

복숭아 키위 블루베리 귤 등등이 들어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체리도 맛나는데 파인애플이 

제일 상큼하고 달콤해서 좋았던거같다.








우리집앞에 잇는 빛나는 과일가게다!!! 

과일이 싱싱하고 맛있어서 다들 좋아라 한다.







과일도 특별한 손님분들이라 꽉꽉 채워서 담아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 







암튼 이 과일컵 때문에 손님분들이 좋아하시고 

너무 준비를 잘해서 감사하다고 하셔서 

우리도 감사하는 마음이 배가 된거같다!!!! 







과일컵이 조금 남아서 우리도 하나가지고 같이 나눠 먹었는데 

과일다 다 맛있었다!!!! ㅋㅋㅋ 다음에도 어디 소풍이나 

행사가 있거나 할 때 주문해서 먹으면 참 좋을 거 같다.







과일컵은 사이즈가 다양한데 이건 작은 사이즈 인데도 

많이 넣어주셔서 완전 감사!!!! 다음에 또 ..... 요렇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