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경산집 고기빈대떡 국수 오우 맛있어요.

승리♡ 2017. 6. 30. 11:42

경산집 고기빈대떡 국수 오우 맛있어요.




경산집에서 고기빈대떡 국수 먹었어요 

맛있더라구요 국수를좋아하진 않지만 칼국수라든지 

이런건 좋아하고 또 여름에 시원한 국수는 좋아해요 

여기 경산집에 얼음국수랑 고기빈대떡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얼음국수는 국물이 시원해서 아주 좋았어요 







안녕하세요 이것은 바로 시원한 국수 

얼음국수?? 경산집에 고기빈대떡하고 국수가 

메인 요리? 같은거라서 시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조금 특별한 맛이라 할까?

처음 먹는 국수 맛이라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냉면처럼 살얼음이아주 많이 있지만 

또 좋은건 냉면맛은 아니더라구요 







김가루도 뿌려져 있어서 먹기도 좋고 

맛도 좋고 아주 좋았어요 







비빔국수에요 여름에 비빔국수도 좋죠 

쫄면도 좋아해서 자주자주 먹거든요 ^^ 







야채가 많아서 더 아삭하고 맛있었던거같아요 







집에서 먹는거 보다 면이 더 쫄깃해요 

집에서도 가끔씩 국수 삶아서 비빔 국수도 해서 먹는데 

그거 보다 훨씬 더 맛있어요 !!!! 







국수 양도 많아서 좋구요 

원래 국수 먹으면 배가 빨리 꺼져서 또 배가 고파지는데 

이건 괜찮더라구요 !!! ^^ 






빈대떡이에요!!! 아주 맛있는 빈대떡!!!! 굿굿굿

고기빈대떡이라 더 맛있어요 

물론 저는 감자빈대떡 이런거도 좋아하는데 

고기가 들어가니까 더더욱 맛있네요 






고기빈대떡은 한 몇개 더 먹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참았어요 가겨도 있고 !!! 







그래도 여기 세트 메뉴도 그렇고 아주 저렴하더라구요 

국수 먹고싶을 때 가서 마음껏 먹고 와도 좋을거같아용 

얼마전에 우리동네 국수집 한그릇 2500원 

이렇게 하는곳도 생긱고 했는데!!! 남는건 있는지 모르겠지만 

암튼 저렴한곳이 맛있으면 매일 갈거같아요 ^ ^



ㅋㅋㅋㅋ



국수 시원한 국수로 드시고 

더위랑 빠이빠이 하세요 ^^ 






상호로 검색하니 주소가 안나오네요 

주소입력해서 올려요 

혹시나 드시고 싶으신 분은 가셔 드셔보셔도 

맛있게 먹고 올 수 있으니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