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국수나무 메밀소바 시원하고 맛있엉

승리♡ 2017. 6. 28. 14:01

국수나무 메밀소바 시원하고 맛있엉




국수나무 다녀왔어요 저는 가서 메밀소바를 

시원하게 한그릇 하고 왔는데요 

국수나무 메뉴가 굉장히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고르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거같아요 

사실 처음이라 어떤게 또 맛있는지 알수 없어서 

뭐 먹을까?? 고민만 한참하다가 고른게 

메밀소바에요!! 일단 시원한걸로 


그리고 언니가 시킨건 뭔지 이름은 모르겠어요 

작은오징어 새우 버섯 등등 볶은거같은데


먹어봤지만 그래도 그냥 메밀소바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다음에는 메뉴가 어떤게 있고 뭐가 인기가 많은지 

알아보고와서 제대로 한번 먹어봐야겟어요!!








국수나무에서 오른쪽 검은틱틱한 색깔이 메밀소바에요 

메밀국수에다가 시원한 살얼음 육수랑 먹는건데 

아주 맛도 좋고 괜찮아요^^ 저도 잘 먹었어요.







1인 세트 메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끼 든든 1인세트로 각자 주문을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여름에도 그렇지만 저는 겨울에도 

시원한 음식에 시원한 물만 마시거든요 

그래서 인지 더더욱 

메밀소바 시키기를 잘했다 싶어요 


밥도 먹고싶었지만 너무 더워서 

시원한거 먹고 싶었거든요 !!! 

냉면보다 더 맛있는거같아요 


저는 냉면 국물은 좋은데 면이 별로에요 

쫄깃하긴 하지만 면이 얇아서 별로 안좋아해요 







계란 새우 버섯 야채 등등 해서 복은건데 

밥하고 같이 볶은거같아요 

약간 느낌이 쌀국수 같은 느낌이 나는데 

내가 시킨게 아니라 진짜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요즘에 밖에 나가서 먹는 일이 많아진거같아요 

집에서도 더우니까 음식을 하고 그런게 힘들어서 그런지 

그냥 입맛도 없고 해서 맛있는거 먹자 하면서 

자꾸 밖에 나가서 뭐 먹고 하는데 


괜찮은거같아요. 살이 찔까봐 걱정이 조금 되기도 하지만 







신기하건 이렇게 야채도 많고 하는데 

조카들도 먹었어요 원래 야채 많은걸 싫어하거든요 


저는 먹으니까 그냥 좀 심심한 맛이라 별로였어요 

그리고 중요한건 제가 해물을 진짜 싫어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