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군산 1박2일 여행 쌍용각에서 물짜장 맛점

승리♡ 2017. 9. 4. 16:00

군산 : 친구들과 1박2일 국내여행 




친구들과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너무너무 즐거운 1박2일 여행



ㅋㅋㅋㅋ



호호호호 아주 좋아요 

그냥 너무 신나게 놀다가 온거같아요 

그런데 사실 이날 너무 더워서 

많이 힘들었는데도 

너무즐겁게 잘 놀다가왔어요 ^^ 



ㅋㅋㅋ






가게 이름은 쌍용각이라는 곳 같아요 

짬뽕 탕수육 그리고 

음 이름신기한 짜장? 이었는데 

잘은 모르겠지만 암튼 그렇게 

유명한건 아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특별한게 있는 여행이 아니라 

그냥 친구들과 단솔하게 다녀온 여행이에요 

먹는거도 이것 저것 먹고 그런거같아요 


군산에서 하루 놀다가 다시 

이동해서 놀았는데 !!! 

자주 못보는 친구 3명과 함께 봤어요 ^^ 







탕수육은 어디서나 맛나죵

탕수육 쫄깃하고 소스도 맛있고 







세트메뉴 먹어서 그런지 탕수육 양은 

별로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어요 







물짜장이에요 군산에 물짜장이 유명하더라구요 



맛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이런 짜장은 처음이라서 그런지 

너무 신기했어여!!! ^^ 


맛은 약간 거의 야끼우동 같은 기분 

맛도 그렇고 그런데 또 맛있는 맛이랄까??^^







이건 처음 먹는거라 그런지 

집에 언니 엄마 아빠 다 먹여주고 싶더라구요 



군산에 올일은 거의 없기 때문에 

이번에 여행하고 군산에 오면서 느낀건 


우리 대한민국도 한번도 가보지 못하고 

죽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