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나의 아침식단 메뉴공개 : 맛있고 든든해요.

승리♡ 2017. 8. 7. 09:42

나의 아침식단 메뉴공개 

맛있고 든든해요,





안녕하세요 아침 식단 메뉴 입니다.

쌀밥에 김치 오뎅 그리고 멸치인데요 

멸치도 맛있고 오뎅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에 계란 국까지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김도 하나씩 먹고 어제 먹다 남은 떡갈비도 가져와서 먹고 

그리고 돈까스 남은거도 가져와서 먹었고!!!! 

그리고 또 소불고기도 남아서 가져와서 먹었는데 

지금까지 먹다가 조금씩 남은거 다 가져와서 먹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 





원래는 아침을 먹는 스타일이 아니에요 

아침을 전혀 먹지 않는데.

캠프에 와서 아침 점심 저녁을 다 주시니까 

먹게되더라구요 그래서 막 살이찌는 기분도 들어요 

평소보다 끼니를 너무너무 잘 챙겨 먹어서!!





요즘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쌀밥이 꼭 필요하고 

너무너무 먹고싶어요!!!! 





이것은 김치입니다. 김치도 우리가 사서 먹는 

맛있는 김치에요!!! 너무 잘 먹었어요.





멸치 아이들도 좋아할만큼 아주 맛있는 멸치에요

딱 입에 넣으면그냥 맛있어요!!!! 

이거 맛있어서 일부러 반참으로 해달라고 하고 

돈을 주기도 할만큼 멸치볶음 맛있어요!!! 





계란국 아이들을 위해서 만든 계란국인데 

진짜 완전 계란탕인거같아요 색깔도 그렇고!!! 




이렇개 아침마다 맛있는 식사를 했구요 

지금위에 식단은 마지막날 아침이에요 


오뎅도 아이들꺼는 맵지 않게 

어른껀 조금 매콤하게 만들어 주셨는데!!!! 

저는 둘다 먹엇어요 둘다 맛있덜구요 ^^ 




엄마 아빠와 함께 있으면 

간단하게라도 아침을 시간대에 챙겨 먹을 수 있을거같지만

그게 아니기 때문에 


ㅋㅋㅋㅋ



암튼 아침 식단 아주 좋았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