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날씨덕분에 아이스크림 많이 먹어좋다 : 엑설런트 바닐라맛

승리♡ 2017. 7. 13. 10:12

날씨덕분에 아이스크림 많이 먹어서 좋다.

(엑설런트 바닐라맛) 




동생친구가 집에 오면서 사온 엑설런트 바닐라맛 

몇일전에 통으로 되어있는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뭐 이렇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있나??? 

생각이 들었는데 이건 통이 아니라 각으로 포장된 엑설런트 

역시나 맛은 똑같았다. 진짜 부드럽고 맛있다.

고급진 아이스크림이라고 할 까나?? 


암튼 동생덕분에 아이스크림 맛있게 잘 먹었다.








포장도 고급진 아이스크림입니다.

가격이 다른거에 비해서 조금 비싼거같은데 바닐라 맛이에요 

보니까 이색깔 말고 파랑색 포장도 있더라구요 

그건 맛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통으로 되어있는건 파랑색도 바닐라 맛이었던거같아요 







큰통으로 되어있으면 먹다가 다 못먹어 

먹던걸 냉동실 다시 넣어야 하는데 

이건 각으로 한번 먹을 양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 







그런데 아이스크림이 부드겁다 보니 

사진을 찍는 동안에  다 녹아 버렸어요 

그렇게 많이 찍은거도 아니고 방도 에어컨 때문에 아주 시원했는데 

이렇게 되어버렸네요 ㅠㅠ 흑흑 







먹으려고 포장을 뜯어보니까 이렇게 녹아 있더라구요 







그래도 맛났어요 아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중에서는 

1번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 







너무 더워서 밖에 안나가고 있는데 

놀러 오면서 아이스크림을 사서 왔더라구요 ^^ 

너무 감사했어요 !!! ^^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게되는거같아요. 

시원한 얼음 물도 그렇구요!!! 밖에는 되도록 안나가는게 좋구요 

어제 동생이랑 잠시 편의점에 다녀왔는데도 ㅠ ㅠ 

후끈거리고 따겁고 뜨겁고 아주 힘들었어요 ^^ ㅋㅋㅋㅋ 


모두들 오늘도 시원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