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떡볶이만들기 계란대신 메추리알 넣었어요.

승리♡ 2017. 8. 8. 13:59

떡볶이만들기 계란대신 메추리알 넣었어요.




계란대신 메추리알을 많이 넣은 떡볶이 아이들은 

조금 매울수 있겠다 싶지만 우리는 

약간 매콤한것이 아주 맛있더라구요 ^^_ 

너무 잘먹었어요!!!!양도 많아서 나눠 먹었는데 

김밥하고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메추리알을 아주 많이 넣었어요 

조금더 쪼렸으면 아마도 

양념이 더 많이 베지 않을까??했지만 

그래도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국물에 밥 비벼서 먹고 싶을 정도로 

괜찮앗던거같아요 


요즘 동생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너무 떡볶이 자주자주 먹고싶어요 

먹고싶은데 없을 땐 아쉬운따나 

편의점 떡볶이라서 사서 먹거든요 





진짜 맛있어요 !!! 





조금 어릴땐 떡볶이를 주식으로 먹을 만큼 

아주 많이 먹었던거같아요 





진짜 맛있는 떡볶이!!! 굿입니다^^ 





집에서 자주자주 만들어 먹는데 

계란도 맛있지만 

메추리알은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ㅋㅋㅋ


계란은 한번에 먹기에는 좀 큰데 

컵에 담아서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



암튼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세요 

맛있는거도 많이 드시구요 

정말인지 너무너무 더워서 밖에 나갈 수 없어요 


그래서 배달아니면 집에서 요리를 해서 먹어요 

오늘은 저녁에 또 뭘 먹을 지!!!! 


좋은하루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