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러버덕 젤리 한박스 칠성시장에서 저렴이로 구매

승리♡ 2017. 7. 28. 00:30

러버덕 젤리 한박스

칠성시장에서 저렴이로 구매




러버덕 젤리 한박스를 사서 왔어요

칠성시장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늘 자주가는 

과자 도매상에들어가서샀는데

낮게로 사면 비싼데 한박스 사면 더 저렴해서 

동생이랑 언니랑 사서 나눴어요 



러버덕젤리에요 귀엽고 맛있어요!!!! 












러버덕젤리 망고맛이에요.

보니까 딸기도 있고 포도도있더라구요 

분홍젤리가 참 예쁘던데 

그건 칠성시장에 없었어요. 

이거 하나만 있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딸기맛 분홍색 

러버덕도 사서 먹어보고싶네요 







4명이서 나눠 가졌는데 19개 정도씩

나눴던거같아요. 120개 정도가 들어있네요 

낮게로 사면 1개에 200원인데 


120개 정도 우리는 1만원에 샀어요







한가지 맛만 들어있어요. 망고맛이구요 

2년전부터 오면 사서 가지고 가서 먹었던거같아요.

그런데 맛있으니까 계속 먹어서 빨리 먹게되요 







러버덕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젤리도 탱탱하고 아주 맛잇는데 

망고도 맛있는데 딸기 포도도 맛있을 거 같아요 


다른 분들 후기 보니까 분홍색 보라색이 있더라구요 

처음 보는건데 ... 넘나 먹어보고싶네요 


아니면 나중에 사장님한테 다른맛도 

가져다 달라고 해야겠어요 !! ^^ 







모양이 귀여워서 더 먹어보고싶기도했어요 

처음에 보고 하나사서 그자리에서 먹고 

언니랑 한통을 사서 왔거든요 !!! ^^ 







너무너무 귀여워요!!! ^^ 젤리를 누르면 

탱탱해요!!! ^^ 어제 사서 조카 하나 줬더니 

박스채로 가져가서 먹겠다고 해서 

제가 혼냈어요 자기거도 아닌데 막 가져가서!! 


공부하면 준다고 하니까 

공부안해 하고 소리지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더 안줬어요 !! 일부러 큰애주고 

언니가 저보고 너도 조카를 가리키며 자랑 똑같다고 



ㅠㅠ







암튼 4명이서 나눠 가지니까 몇개 없더라구요 

다음에는 한박스를 다 사서 와야겠네요 

방에 두고 하나하나 먹으면 진짜 좋을 거 같아용. 



ㅋㅋㅋㅋ



러버덕 젤리 인터넷구매를 해야겠어요 

분홍색 러버덕을 찾아 이제 가봐야겠네요 

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러버덕 젤리 드셔보세요 



진자 맛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