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롯데 아이스크림 : 죠스바 수박바 스크류바 인기쟁이들

승리♡ 2017. 6. 13. 03:24

아이스크림 

(죠스바,수박바,스크류바 요즘 인기쟁이들)




요즘 죠스바 수박바 스크류바가 

아이스크림 젤리 사탕에 이어 

또 다른 아이스크림으로 나타났다,

젤리가 나올때만해도 대단하다 싶었는데 

기존의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설레임처럼 나왔는데 


일단결과적으로 맛은 


달다!! ㅜ ㅜ달아서 하나를 다 못먹을거같다,

그리고 그냥 바로 된건 조금 많이 싱거워진거같고

암튼 그래도 너무 신기하다 

모양은 다르고 한데 맛이 다 똑같다.




죠스바 수박바 스크류바 

이3가지는 이제 붙어서 가네요 

어디든지!!! 


젤리도 그렇고 이제 초콜렛 

과자만 나오면 진짜 다 나온거같네요 





3가지 맛중에서는 

죠스바가 제일 좋은거같아요 


그런데 좀 달아요 사실 수박바는 안먹어봤고 

스크류바도먹어보니 맛있지만 

내입에는 많이 달았어요 그런데 

아이들은 좋아할거 같네요!!! 





사탕을 먹어도 젤리를 먹어도 

아이스크림을 먹어도 


죠스바는죠스바맛이 나고 

수박바는 수박바 맛이나요!!





오렌지맛과 딸기맛이 섞인 죠스바!!!

젤리도 시원하게 얼려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한번 그렇게 먹어봐야겠어요 

그런데 바로 된거보다 이게 더 빨리 녹는거같아요 





롯데 아이스크림의 변신이 대단하네요 





앞으로 또 어떻게 좋은게 나올지 





암튼 우리는 좋아요 

맛있는거 신기한거 먹을 때마다 더 좋고 





스크류바는 젤리가 참 특이해서 

기억에 남아요 

그리고 처음 먹었을때 아이스크림은 아닌데 

아이스크림에서 느낀 맛이 나니까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 ^^ 


ㅋㅋㅋㅋ



암튼 쇼즈 수박 스크류바는 함께 가는 

친구들!!! 새로운게 나와도 함께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