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배달해서 먹는 삼겹살 집으로 돼지 먹어보니까 ... ...

승리♡ 2017. 6. 5. 16:37

배달해서 먹는 삼겹살 집으로 돼지 괜찮아요.






집에 들어올때마다 집으로 돼지라는 문구가 

집앞에 문에 자꾸 붙어있는거에요 

뭐지 하고 봤더니 삼겹살이더라구요 


사실 삼겹살은 집에서 구워서 따뜻하게 먹는게 최고인데

삼겹살을 구워서 주는 식사라고 ...


처음에는 별로일거같아서 시켜 먹지 않다가 

너무 바쁘고 해서 

그냥 한번 먹어보자 해서 시켰어요 


2인으로 해서 16.000원 공기밥 추가하면 1.000원이구요 

삼겹살+야채+반찬+김치찌개에요!!!


사실 2인이 배부르게 먹었다는 후기도 있지만

혼자 먹음 딱인거같네요 

왜냐하면 고기가 많은게 아니라 

햄도 있고 양파 그리고 버섯도 같이 구워서 담아오거든요 








집으로 돼지가 집으로 배달이 왔어요 







소짜 주문했어요 

16.000원 인데 공기밥 하나해서 17.000원이에요 


그런데 처음 주문이라서 1.000원 쿠폰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썼어요!!!! 







아주 푸짐하게 많이 왔네요 







삼겹살 도시락 일단 먹어보니까 

제가 우려했던건 사실이에요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는 없을 거 같아요 







삼겹살 구운거 

그리고 김치찌개 

그리고 야채 이렇게 3가지가 포장해서 오고 


상추는 조금 따로 넣어주세요 







쌈장이 약간 맛없는 쌈장인거같아요 







집으로 돼지!!!! 







이게 풀세트 사진이에용 







삼겹살이구요 삼겹살 구이만 있는게 아니라 

버섯이랑 양파 그리고 햄도 같이 구워서 

같이 왔더라구요!!!! ^^ 







위에는 삼겹살이 많은데 삼겹살양이 많지 않아요 

저는 솔직한 후기를 적을 뿐인데요 


2명이서 배터지게 먹었다는 분들은 

이해 할 수 가 없네요!!!!! 

고기집 가서도 한줄반 정도 잘라놓은거같은데 







상추도 많이 모자라요 쌈싸서 먹기엔 







김치찌개는 그저 그래요 

맛있는거도 아니고 

너무 이상한거도 아니에요 

고기는 한 2~3개 정도 들어있어요 







쌈이 마트에서 사서 먹는 제일 저렴한 쌈이에요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건데!!!! 

고기쌈은 맛있거든요 !!!! ^^ 



ㅋㅋㅋㅋ 



음식을 맛있게 잘 먹으시는 분들은 쌈이 어떤건지 

알거같네요 설명을 하지 않아도 



그래도 삼겹살이 먹고싶은데 

막 먹을 수 없는 상황일때는 괜찮은거같은데 



전자렌지가 있으면 돌려 먹든지 하면 될거같아요 

저는 식어서 먹어서 더 별로 인거같아요 







시간이 있다면 

양도 맛도 집에서 구워서 먹는게 제일 맛있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