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봄날에돈까스 메뉴 가격 (매콤돈까스, 밀면, 등심돈까스, 돈까스덮밥)

승리♡ 2017. 7. 24. 10:50

봄날에돈까스 메뉴 가격 

(매콤돈까스. 밀면 , 등심돈까스, 돈까스덮밥)




봄날에돈까스 점심 먹으러 다녀왔는데!!!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오늘 내가 먹은 매콤 돈까스는 맵지 않안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굿이다.


내가 좋아하는 음식 돈까스 그리고 만두

마지막 고기!!!! 이것은 진짜 다 맛있다.

언제 먹어도 맛있고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내가 좋아하는 음식인데 


봄날에 돈까스 전체적으로 맛있는거같다.

처음 가봤는데!! 괜찮은거같다.








봄날에돈까스는 집근처에 있다

이마트 가는 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이안아파트 앞에 있는데 

생긴지 오래전부터 봤는데 나는 이제서야 

한번 먹으러 갔다!!! ^^ 

동생이 가자고 했는데도 안갔다가 

어떨결에 배고파서 가까운데 간다고 간건데 

아주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 





물통도 완전 귀엽당!!!! 





먼저 나온건 밀면이다. 흐흐

시원한 국물에 살얼음!!!!까지^^ 

아주 맛나고 좋다 흑흑 

특히 면도 완전 시원하고 

여름동안 이런 시원한 음식만 먹으면 

그나마더위를 이길 수 있을거 같기도하다.





매콤 돈까스 소스가 맵지 않고 

그냥 그저 조금 핫하기만하고 

토마토 소스맛이 많이 나는거같다

나는 매운걸 좋아해서 안매웠다.

그런데 언니는 맵다고 ㅠㅠ 





등심 돈까스다!!! 동생이 먹었는데 

여기 같이 나오는 샐러드가 아주 맛있다.


그리고 등심 돈까스에서 고기추가한건

친구가 시켜서 먹었다.!!!





짜자잔 바로 고기하나 더 추가

그래서 등심돈까스 하나더추가 

이렇게 되어있다. 자들이 시켜서 먹으면 

양이 될거같은 생각이 든다!!





샐러드도 아주 맛있고 단무지도 맛있고

그리고 김치도 맛있고  잘먹고 왔다.


돈까스집이다 보니 아무래도 아이들이 먹으러 많이 온다.

후후후!!! ^^ 





봄날에 돈까스는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라고 하니
잘 알고 먹으러가면 좋을듯 하다.


ㅋㅋㅋ


너무 먹고싶어서 갔는데 문잠겼다.

그때가 제일 멘붕!!!! 


오늘도 모두들 시원한하루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