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신월성동 피제리아 (까르보나라,목살스테이크,고르곤졸라,새우볶음밥)

승리♡ 2017. 6. 19. 10:33

신월성동 피제리아 

(까르보나라,목살스테이크,고르곤졸라.새우볶음밥)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오빠 가족과 함께 신월성동 피제리아 다녀왔는데 

주차 한다고 주위를 뺑뺑뺑 2바퀴 이상 돈거같다.



지하주차장이 있는데 들어가는길이 좁아서 

잘 보이지 않아서 ㅠㅠ 계속 돌다가 드디어 갔다.


신월성동에 피제리아가 생겼는데 좀 많이 넓었다.

거의 한층을 다 사용하는것 같은 


암튼 우리는 가서 메뉴를 선택했는데 

조카들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주문을 하다보니 


우리가 고르려고 하는것만 묶어 놓은 세트가 있어서 

주문을 하고 사람이 많아서 새우볶음밥을 하나더 

주문을 해서 먹었다. 그래서 다 배부르게 먹진 못했다.





상인동 피제리아는 동생하고 많이가봤는데 

신월성동에 생기고는 처음으로 가본거 같아요 





메뉴판에서 열심히!!!! 골랐지만 

세트메뉴가 있어서!!! ^^ 





으하하하하 저는 한식을 많이 좋아해요 

가끔 이렇게 누가 사주면 먹지 

일부러 피자나 파스타를 먹으러 가진 않는거같아요 





이건 고르곤 졸라 저는 두조각이나 먹었어요.





목살스테이크 입니다.

오늘 피제리아 몰랐으면 아마도 

라라 코스트에 갔을거 같은데 

오빠 말로는 라라보다 피자가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저는 피자는 다 똑같이 느껴져서





까르보나라 입니다.!!! 맛있어요

그런데 약간은 짜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까르보나라는 언제나 맛있는거같아요 





새우볶음밥이구요 

이거 먹을 때 마다 제일 돈아까워요 

사실 이거 냉동 밥이라서 ㅠㅠ 


ㅜㅜ 


실제로 만드는지 모르겠지만 

대부분 냉동밥이더라구요 

냉동밥에 조금더 뭘 넣어서 만들겠지만 

가격이 저렴한 가격이 아니라서





무튼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ㅋㅋㅋ


조카들이 잘 먹어서 더 좋네요 

어른들은 배부르게 먹을 수 없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먹으니 감사하고 

오빠언니한테도 너무 감사했어요 


이렇게 또 챙겨 주니 감사하죠!!! 

오늘도 맛있는 점심 드시고 화이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