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알볼로 골드피자 두조각 감사합니다 언니들!!

승리♡ 2017. 7. 5. 16:33

알볼로 골드피자 두조각 감사합니다. 언니들





언니 둘이서 저녁에 피자를 먹고 늦게 온 나에게 

먹으라고 남겨준 2조각의 피자 

하루종일 아무거도 안먹었는지 어떻게 알고 

그래도 남겨 줘서 저녁에 늦게 먹었다.


알볼로 피자는 둘째언니가 엄청 좋아해서 

자주 먹는다. 피자하면 항상 알볼로에서 시켜서 먹는데 

오늘도 역시나 알볼로에서 시켰다.


그런데 골드피자는 처음으로 먹는거같다.

큰언니가 야근이라서 나가면서 냉동실에 넣었다고 

먹으라고 해서 바로 전자렌지 돌려서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다. 두조각 밖에 없는게 아쉬울 만큼 






두조각을 전자렌지에 돌렸는데 

이런이런 내가 너무 많이 돌려서 너무 뜨거워서 

종이컵에다가 바로 넣었다.





맛도 좋고 양도 두조각이면 되는데 

뭔가 아쉬운 기분이 드는건 뭔지!!!! 





알볼로 피자 중에 어깨피자가 유명해서 

알볼로 피자를 알게되었다.

여러가지 종류의 피자를 조각 처럼 먹을 수 있는것인데 

참 맛있었는데!!!! 





일단 피자는 항상 작은언니 덕분에 먹는다.

우리가 직접 피자를 사서 먹을 만큼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데 늘 야식이나 이런거 이야기 하면 

작은언니는 피자를 잘 먹자고 한다.





작은언니가 참 많이 좋아져서 다행이다.

우리랑 밥도 잘 안먹고  힘든일이 있었는지 

그랬는데 ㅠㅠ 요즘 다시 밝아져서 다행이다.





알볼로 피자 쿠폰도 집에 엄청나게 많다.

그런데 아직 한번도 서비스를 받아서 먹은적은 없다.

얼른 모아서 한번 먹어야겟다!!!





많이 시켜 먹었는데 쿠폰도 많이 잊어 버리기도 했다.

어디 있는지 모르지만 어째뜬!!!!! 

찾아보면 나올거 같은데 아무래도 내생각엔 

스파게티 하나는 먹을 수 있을 거같다.





맛있는 알볼로 피자 . 다 먹을 수 있는데 

나를 생각해서 남겨 주다니 참 감사하다.

언니들 완전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