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알볼로 단호박피자 한판에 9명이 사이좋게 먹음

승리♡ 2017. 6. 12. 16:54

알볼로 단호박피자 

한판에 9명이서 사이좋게 먹음 




우리 연습을 마치고 대장님이 피자를 사오셨다.

단호박피자 말은 저녁이라 한판만 사왔다 하지만 

우리 배부르게 먹으려면 돈이 장난이 아니다.

그리고 다른분들도 있고 해서 2판사와서 

일단 우리는 큰거 한판으로 나눠 먹었는데 


저녁도 먹었고 야식이라 사람들이 많이 먹지 않았다.

한조각씩 먹고 밥 안먹은 동영이만 4조각먹고 

또 단호박 못먹는 친구는 안먹고^^ 


ㅋㅋㅋㅋ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굿굿굿굿!!!!! 






내가 먼저 사진찍는다고 바로 먹지 못했다.

이놈의 사진은 ... 하지만 이게 일이라 어쩔수 없다.





알볼로 처음에 진짜 유명했는데 

지금은 피자자체를 잘 안먹어서 

하지만 오랜만에 먹으니까 좋다.


나는 단호박도 좋아라 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 

그리고 저녁전에 둔 참외도 시원하게 먹고 


이야기 조금 하다가 헤어졌다.





피자도 너무너무 맛있게 찍히더라구요 

실제로도 너무 맛있었고 

양도 괜찮았어요!!! ^_^ 굿이에요!!!





정말 알볼로피자도 오랜만이지만 

그냥 피자먹는게 오랜만이라 

저녁을 많이 먹어서 배가 불러 

 많이 먹지 못한게 아쉬울 따름이에요!!!





친구들도 좋아라 하더라구요 

연습끝나고 모여서 먹는거라 

더 이야기도 많이하게되고 좋았던거같아요^^ 


ㅋㅋㅋ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시고 맛있는거 

많이 많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