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수제버거 너무 맛있어서 또가고파~

승리♡ 2017. 7. 7. 04:11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수제버거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파~ 



친구랑 동성로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나가서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수제버거 먹으러 갔는데 

역시나 너무너무 맛있었구요 몇일전부터 친구가 

계속 가자고 이야기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요즘은 그냥 햄버거 말고 이런 수제버거집이 

많이 생기는거같아요. 


저희집 근처에도 수제버거 파는곳이 

여러곳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맥도날드 이런 곳에서도 

수제버거가 따로 나올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사실 먹어보면 수제버거 아니면 

맛이 없어서 더이상은 못먹을 거 같기도해요 







인테리어도 괜찮아요!!! 그냥 햄버거집이라기 보다 

카페 같은 분위기가 나서 앉아서 이야하기도 좋아요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건 시그니쳐번 세트를 2개 시켰는데 

세트를 시키면 감자랑 음료가 같이 따라 나와요 

그리고 감자를 주문하면서 치즈를 추가를 했어요 

치즈 추가하는 금액은 1.000원이라서 부담없이 추가 할 수 있고 

또 추가해서 먹는게 훨씬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짜잔 시그니쳐번 두개가 나왔구요 

그리고 음료랑 감자도 함께 나왔어요 ^^ 

감자는 그냥 케찹에 찍어 먹는거 보다 

치즈 추가해서 먹는게 훨씬 맛있어요







시그니쳐번 햄버거에요 그냥 말이 필요없이 맛있어요 

돈을 조금 더 주고라도 이젠 이런 수제버거 먹고싶네요 







감자 보니까 약간 아웃백에 오지치즈가 생각이 나요 

진짜 좋아하는건데 치즈가 올라가니까 약긴 비주얼도 

맛도 오지치즈랑 비슷한거같더라구요 ^_^ 







인테리어도 거의 노랑톤이구 햄버거도 그렇고 

약간 노랑색 검은색 톤인데 예쁜거같아요 ^^ 







저희는 위에 올라와서 먹었어요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배도 부르고 맛있고 


다음에 동성로 한번더 나가게 되면 수제버거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 한번 가보세요 

시내 수제버거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