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호박잎 양배추잎 된장찌개로 쌈밥 먹기

승리♡ 2017. 7. 14. 11:33

호박잎 양배추잎 된장찌개로 쌈밥 먹기




점심에 집에서 쌈밥을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는거라 

너무 설레이고 다들 건강식 식단이라 좋아했는데 

호박잎 그리고 양배추잎 또 깻잎 이렇게 해서 

쪄써 쌈밥을 먹었어요. 된장도 새로 만들었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더라구요!!! ^^ 



일주일에 한번은이렇게 꼭 집에서 요리를 해서 먹어요 

저번엔 찜닭도 해먹었고!!! 또 수제비 

떡국도 해먹고!!! 특별히 목요일 점심은 집에서 

맛있는거 해서 먹는 날이에요!!!! 


이렇게 먹을 땐 항상 파전도 구워서 먹기도 하고 ^^ 









저는 개인적으로 쌈으로 양배추쌈을 엄청나게 좋아라 해요 

어릴때부터 엄마가 많이 만들어 주셔서 많이 먹었어요!!!! 

그냥 뒷들에 가서 따오면 엄마가 해주고!!!! 시골에서 살아서 

자주자주 먹은건데 지금도 엄마는 농사로 짓는게 아니라 

그냥 우리 먹을거 양식할거를 밭에다가 많이 심고 

항상 건강식으로 밥을 해서 주세요!!! 







호박입도 어릴때부터 엄청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고 좋은거같아요!!! ㅎㅎ 







오늘 반찬 중에서 가지 무침이 있었는데 

이거도 엄마가 농사를 지어서 따서 가지고 온거에용 


김치도 맛있고 부추부침도 그렇고 

된장찌개에 감자가 많이 들어가서 더더욱 맛있었어요 







부추를 보니까 오리고기가 더 먹고싶더라구요 







파전이에요!!!! 파전은 항상 잘 해먹어요 

오늘 요리하는게 이것 저것 많아서 그런지 

주방에 가니까 타는 냄새도 많이 나더라구요 


알고 보니  전도 조금 타고 그리고 

감자 삶은거도 좀 타고 그랬어요 !!!! 

감자는 시골에서 할아버지가 보내주신거에용 ^^ 







직접 만든 쌈 된장인데요 쌈을 사서 여기에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양배추쌈은 항상 매일 먹고싶어요!!! !

위가 안좋아서 양배추 자주 먹는데 그중에서 쪄서 

쌈을 싸서 먹는게 제일 맛있게 먹는거같아요. 


ㅋㅋㅋㅋ


떡볶이에 야채로 넣어서 먹는거도 좋지만 

그거 보다는 양배추 쌈이 맛있네요 ^^ 반찬으로 매일 해서 먹으면 

좋겠지만 엄마가 해주지 않으면 먹을 수 없어요 


오늘도 날씨가 많이 덥네요!!!! 좋은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