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CU 편의점 음식 추천 : 삼각김밥 종류

승리♡ 2017. 6. 22. 14:45

CU 편의점 음식 추천 : 삼각김밥 종류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사서왔다.

뭘 먹을까?? 하다가 내가 고른건 참치마요

평소에도 참치마요를 좋아한다.

그런데 역시나 맨밥을 먹는 기분일 들어서 별로였다.


편의점 김밥을 많이 먹지만 

맨밥 먹는 기분이 안드는거 한가지 있다.

바로 김치참치마요라고 하지만 오늘은 없어서 

그냥 참치마요를 먹었는데 ㅠㅠ 

맨밥 느낌이 나서 배만 부른 느낌이다. 



우리가 수요일마다 연습이 있어서 이렇게 

삼각김밥을 준비해서 오는 사람이있다.

물론회비로 사서 하는거지만 그래도 수고하는것이 

감사하다~~ 어째뜬 여러가지 김밥이 있어 

사진을 찍었는데!!!! 먹어본거도 있고 안먹어본거도 있다.







이건 참치마요다!!!! 참치마요는 900원인데 

칼로리는 또 대박 높다. 내가 다 알아봤는데 

다른거에 비해서 유난히 참치마요가 칼로리가 높은데 

이유는 잘 모르겠다. 마요네즈 때문에 그런가?


속안데 풍성하게 들어있지도 않는데 말이지







치즈닭갈비는 900원에 150칼로리 







백종원 닭갈비인거같은데 가격은 1.000원 

칼로리는 181칼로리에용!!! 







앗 제가 좋아하는 김치참치복음이 있었네요 

사실 저는 이거 없어서 다른거 먹었는데 ㅠㅠ 

사진을 찍어 놓고도 못먹었다니 ㅠㅠ 헉 


저는 이거 사진 보고 있느 줄 알았어요 ㅠㅠ 

흐미 이런일이 ㅠㅠ 억억억억 







암튼 제가 먹은건 바로 요거에요 

참치마요네즈 가격은 제일 저렴한 800원이구요 

역시나 201칼로리 낮은 칼로리는 아니네요 


ㅠㅠ 흑흑흑 



암튼!!!! ㅡ.ㅡ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저녁을 안먹은 상태라서 많이 배고팠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중간 타임에 삼각김밥을 주시니 



ㅋㅋㅋㅋ 



감사하네요 

근처에 CU편의점이 생기면서 

우리가 많이 편해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