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빵

GS 편의점 코코넛밀크 나는 이거 별로야

승리♡ 2017. 7. 10. 10:45

GS 편의점 코코넛밀크 나는 이거 별로야 




GS에 나온 코코넛밀크를 동생이 사서 왔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봤는데 완전 별로였어요 

다른 맛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지만 

코코넛밀크는 코코넛에 우유를 섞은맛 

이맛도 저맛도 아니고 약간 느끼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저는 별로더라구요 흑<<<






통은 진짜 예쁜거같아요 

딸기바나나맛은 또 주황색같은데 또 진한 빨강색 같은 

그런 색이었어요!!! 진짜 예쁜데 

코코넛밀크 맛은 별로인거같아요 

한입 먹고 동생 먹으러가고 다시 줬어요







용량은 300ml 에요!!! 칼로리는 대박 360칼로리!!!! 

뭐 칼로리 보고 따지고 음식을 먹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너무 생각보다 높은거같아요 우유 치고는 !!!! 







한입 먹어도 느끼한 맛이 나는데 다 먹으면 속이 안좋을거같다더라구요 

그리고 이거 말고 또 막내 동생이 우유 하나 줬는데 

약간 우유랑 견과류 섞인 우유 같은데 그거도 엄청 이상했어요 

우유는 그냥 흰우유나 단지우유만 먹기로 해야겠네요!!! 


편의점에 신기한 간식 음식들이 많이 나오는거같아요!!!! 

그래서 기대도 되고 또 어떤게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는데 이건 아니에요 







먹기전에 동생이 코코넛 좋아하지 않으면 먹지 말라고 햇거든요 

그런데 떠 저는 코코넛은 좋아해요 

그런데 이 코코넛밀크는 별로더라구요 두가지가 조합이 아닌거같아요 







하지만 또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취향이니까!!!!! 

다음에는 이거 딸기 바나나 우유 한번 먹어보려구요 

종류는 5가지가 있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