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몸속 독소 붓기 체지방 빼는법 * 시너지디톡스

몸속 독소 붓기 체지방 빼는법 * 시너지디톡스

 

 

 

몸속에 있는 독소 붓기 가스 체지방 빼고 살뺀 이야기 해드릴게요

다이어트 안해본게 없다 ?? 이정도는 뭐 다들 경험한거죠?

저도 그랬구요 하지만 이번에는 제대로 알고 다이어트했어요

 

내가 살이찌는 진짜 이유가 뭔지??

그럼 그걸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체지방??? 예전에는 체지방만 빼려했지만 원인이 체지방만 있는게

아니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다이어트에 성고하게 되었고

살찌는 이유를 알고 해결하고 유지까지 확실히 하고있어요

 

 

 

 

 

 

다이어트 시작하기전에 제 모습이구요 옆구리가 특히 대박이구요

뱃살이랑 어깨 그리고 팔뚝 때문에 또 덩치는 남편보다 배나 크구요 ㅠㅠ

정말 힘들었지만 그나마 이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게 바로 먹는거라

살은 더 찌기만 하고 있을때였어요 ㅠㅠ

 

실패한거 이야기 하라면 평생 해야할거같구요!!! 오늘은 제가 도전해서

살뺀 이야기 한가지 그거만 해드릴게요!!!

 

 

 

저의 평소에 몸상태가 기본으로 한끼 먹어도 소화가 안되서 더부룩하고

가스가 차서 배가 빵빵하고 더부룩하고

그리고 너무 많이 부어서 아침에 일어나면 손발이 아플정도였구요

변비도 심하고 피부 뾰류지도 엄청많이 나고 그런 상태 ㅠㅠ

스트레스가 대박이었죠!!!! 그런데 이상태가 바로 살이 안빠지는 상태였던거에요

단순 뱃살에 옆구리 어깨 팔뚝에 체지방이 많이 쌓인게 아니라 ㅠㅠ

 

그래서 이부분을 도와주셨어요

 

 

 

 

 

 

그래서 먹은것이 바로 이 시너지디톡스 해독 독소빼주는 다이어트구요!!!

코어그린과 프로알지를 열심히 먹었어요!!!

 

ㅋㅋㅋㅋ

 

 

코어그린은 하루중에 수시로 물 마시는거처럼 계속 마셧구요

그리고 프로알지는 운동전이나 아니면 자기전에 또는 저녁 식사 시간에 맞춰서

먹기도 하고 그랬는데 상황이나 이런거 언니한테 말하면

먹는 방법도 그때그때 최고로 효과 많이 볼 수있게 알려주시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알려주시는대로 열심히 챙겨 먹었구요

 

절대로굶어서 하지않았어요!!!! 일반 식사를 했지만 조절햇구요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밀가루 안먹고 이건 지키면서 식사를 했어요

그래도 굶는거보다 스트레스 받지않고 햇구요

굶는다고 빠지고 먹는다고 찌는게 아니더라구요 ^_^

 

그래서 무리하게 굶으면서 건강해치면서 까지 그렇게 안해도 될거같아요

 

 

 

 

 

 

코어그린과 프로알지는 진짜 독소 붓기 체지방 살 빼는데 도움을 너무 많이 줬어요

특히나... 프로알지 같은 경우에는요!!!!

 

아침에 일어났을때 독소배출이 확실히 된거같아요!!! 너무 신기해요

정말 쫙쫙 나왔구요 오히려 제가 저의 독소 냄새때문에 짜증이 날정도로

심하게 배출이 된거같아요 ^^

 

그렇게 독소가 빠지고 붓기가 빠지고 가스가 빠지고 체지방이 분해되고하니까

사이즈가 점점 줄어들고 그렇게 안빠지던

옆구리 살이 들어가기 시작했구요!!!! 그리고 또 팔뚝 어깨 등살이 빠지면서

덩치도 점점 작아지더라구요^^ ㅋㅋㅋ 그 덕분에 지금은 남편보다

훨씬 덩치가 작은 여자가 되었어요!!!!

 

 

 

 

지금은 이렇게 변했어요 제가 ... 이제 남편사랑도 아주 대놓고 받구요

그리고 사람들도 예뻐졌다고 해주니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몰라요

 

무엇보다 ..진짜 어깨 팔뚝 쪽으로 사이즈 너무 많이 줄어서 들어가지 않던

옷들도 다 꺼내고 입고 !!!! 정말 덩치가 작아져 보인다는...

 

단순 체지방뿐 아니라 몸에 독소 붓는거 체지방 노페물 림프절도 뚫고 하니까

이렇게 살이 빠지고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그래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꼭 내몸을 알고 제대로 다이어트 한번 해보세요 ㅋㅋㅋ

꼭 성공할거에요 저도 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