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빵

진천동 맛집 장군찜닭 : 묵은지찜닭 오랜만에 먹고왔다.

진천동 맛집 장군찜닭 : 묵은지찜닭 오랜만에 먹고왔다.





진천동에 있는 장군찜닭에 다녀왔다. 가기까지 에피소드가 있지만 

생략하고 일단 우리는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다.

가자마자 고민없이 그냥 묵은지찜닭 뼈없는거 한마리 주문


4명이서 갔는데 한마리만 시켜도 양이 많아서 남는다.

물론고기는 다 먹지만 국물하고 묵은지하고 고기보다 더 맛있는데 

양이 많고 배가 불러서 다 못먹고 온다 . 

양이 많다 보니 처음부터 빼놓지 않으면 뒤적거려서 포장도 못해온다.

다음날 분명 생각이 나서 ㅠㅠ 먹고싶을 거지만 


어쩔 수 없다.  










장군찜닭에 묵은지찜닭이다.!!!!! 묵은지로 먹는 이유는 

김치가 진짜로 맛있다 그리고 원래 나는 뼈있는거 먹으면서 

발라서 먹는걸 엄청나게 좋아라 하는데 ㅠㅠ 


그런데 동생이 뼈없는거 한번 먹자고 하고 부터는 

먹으니까 진짜 편하다 발라 먹지 않아서 편하다는걸 이번에 느끼게 되었다.







장군찜닭에 묵은지찜닭은 한마리에 

29000원인다. 뼈없는 한마리 

그리고 공기밥을 4개를 시켜서 먹고 그리고 공기밥 하나를 더 추가해서 먹었다.

배는 부른데 너무 먹고싶으니까!!!!! 


ㅋㅋㅋㅋ 







진천동 장군찜닭은 2층에서만 먹을 수 있다. 

1층은 주방과 그리고 배달할것들 채비하고 계산을 하는곳이다.


ㅋㅋㅋ







묵은지도 그렇고 양념이 너무 맛있으니까 그냥 이 양념에 들어있는건 

다 맛있는거같다.!!! 굿굿굿굿 ^^ 







가위로 묵은지 자르고 사실 고기 없어도 

나는 국물하고 김치만 있어도 밥은 두그릇은 먹을 수 있을 거같다.

그만큼 맛있다!! 내가좋아 하는 떡도 많이 먹고!!!! 







그리고 내가 좋아라 하는 버섯도 많이 들어있었다.

감자는 동생들이 좋아하는거라서 많이 먹고 !! 








음식을 먹다가 배가 부르면 그만 먹을 줄 알아야 하는데 그게 안되서 

살이 엄청나게 찐다!!!!!! ㅡ.ㅡ 


사실 남자들이 여자를 보면서 제일 이해 안되는거라고도 한다.

배가 부른데 배가 아프다고 하면서 계속 먹는거 ㅠㅠ 

그런데 남자들은 배가 부르면 더이상 먹지 않는다고 ㅠㅠ 


또 그런건 우리가 이해안된다고 하는데 ㅠㅠ 참 많이 다른거같다.








이것은 당면!!!! ^_^ 좋아 좋아 당면은 누구나 좋아라 한다.

나는 당면을 많이는 좋아하지 않지만 ㅠㅠ 

특히 ㅠㅠ 찜닭에 있는 당면은 좋아라 한다.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더더 맛있는 장군찜닭 묵은지 







무랑 그리고 샐러드!!! 샐러드도 엄청 맛있어서 

찜닭도 나오기전에 얼마나 먹었는지 모른다 ㅠㅠ 

장군찜닭이 그래서 한 20분 정도는 걸려서 그전에 이야기 하면서 

주섬 주섬 먹으면 2번정도 먹으면서 배를 채우는거같다. 


음식 을 먹을 때 미리 나온 반찬이나 아니면 물 종류만 

덜 먹어도 한그릇은 더 먹을 수 있을 거같은 나의 생각!!! 













암튼 다음에 또 가서 먹어야지 

최대로 말하면 일주일에 3번까지도 먹으러 갔다 장군찜닭 

한가지 음식이 맛있으면 당분간은 그거만 먹어야 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언니랑 한번 동생과 한번 다같이 한번 이런식으로 ^^